본문 바로가기
게임 일기/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미니홈피 성격 테스트 '미니홈피에 남겨진 나의 일촌평은?' 👩‍💻🐿️ (MBTI 결과 포함)

by 융숭22 2023. 7. 31.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테스트잇에서 심리테스트를 해봤다!

새로운 심리테스트가 많이 올라와있어서 신났음ㅎㅎ

 

이미지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

미니홈피 성격 테스트 👩‍💻🐿️

 


먼저 선택지를 살펴보자...!

 

1. 무조건 조용히 몰래 시작하고 잘 되거나 친구들도 시작했다고 하면 나중에 알림 2. 애초에 시작하기 전에 엄청 서치해보고 시작하는 편...
3. 왜 굳이 내 사진만 빼놓고 퍼갔지...그냥 실수였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내심 기분 안 좋아짐ㅋㅋㅋ... 4. 매일 쓰기로 마음 먹었는데 하나라도 비어있으면 이미 망한 것 같은 느낌...
5. 방문자 수가 갑자기 늘어있으면 좋은데, 갑자기 왜...?!! 이렇게 늘었지...?!! 하면서 신기하게 여김 6. 인기순위 오른 건 좋은데 이상하게 부담...ㅎㅎ(소심한 관종)
7. 일부러 어떤 나쁜 의도를 가지고 그런 거 아니면 사과할 필요는 없으니까...그냥 이유가 궁금할 뿐 8. 최근에 비슷한 경험이 있었다ㅎㅎ... 붕 뜬 시간이 너무 아까웠음 
9. 신기하고 재밌을 것 같기도 해서 참석할까? 생각은 할 것 같은데, 파워 내향형이라 막상 가면 괴로울 것 같아서 결과적으로는 안 갈 듯 10. 다정하게 친구처럼 대하는 스타일로 글을 쓰는 편은 아니고 현실적인 편인 것 같음!
11. 문의사항 기다리려면 막 일주일 기다리고 이럴까봐 걱정했는데 빠르게 처리해준 것에 감동... 12. 너무 자유로우면 오히려 잘 못 꾸미는 스타일...어느 정도 체계가 잡혀있는 상태에서 자유롭게 꾸미고 싶다

 

 


그래서 결과는...!

번개

미니홈피

 

가 나왔다!

 

테스트 결과가 다른 심리테스트랑 비교했을 때 조금 특이한 듯!

진짜 미니홈피 같다...

 

적혀있는 문구들 보면

 

- 친해지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 (친구 하트) (ESFP)

- 잔잔한 네 일상에 파도가 되고 싶은데 허락 안 하겠지 (친구 무지개) (ENFP)

- 친해지니까 말 많아졌음 (친구 블랙홀) (ISTP)

- 내가 못하는 걸 네가 잘해서 너무 좋아 (친구 다리) (INFP)

- 차가워 보이는데 미지근함 (친구 탐험) (ENTP)

- 다른 사람의 생각을 존중해 주는 것 같아서 좋아 (친구 별똥별) (ENTJ)

- 배울 점이 많은 친구야 (친구 사과) (ISFJ)

- 툭툭 뱉는 말에 살짝 상처받을 때가 있어 (친구 오로라) (INFJ)

- 난 너 재밌음 개그 내 취향 (친구 우주선) (INTP)

- 선 긋는 거 잘해서 처음엔 좀 무서웠어 (친구 종이학) (ENFJ)

- 약속시간에 한 번도 늦은 적이 없는 애 (친구 별) (ESTP)

- 자주 연락 안 해도 알아서 잘 살고 있는 애 (친구 행성) (INTJ)

- 난 너의 그 단단함이 부러워 (친구 클로버) (ESFJ)

- 어떻게 하면 그렇게 멘탈이 튼튼할 수가 있어? (친구 달) (ISFP)

- 선 넘으면 가차 없는 애, 선 안 넘으면 평생 가는 애 (친구 지구) (ESTJ)

 

15개의 문구 중에 6개 정도 맞는 것 같다!

(이 정도면 별로 안 맞는 걸까...?)

 

보니까 MBTI 각 유형들이 내 유형을 보고 느끼는 점을 적어놓은 것 같다

테스트를 너무 섬세하게 잘 만들어놓았다ㅎㅎ

 

 

 

번개 유형은 ISTJ라고 한다!

(원래 나는 INTJ가 나오지만...)

 

 

좋아요~💖 (잘 맞는) 유형은 '무지개 ENFP', '탐험 ENTP' 유형이고

싫어요~💔 (안 맞는) 유형은 ' 종이학 ENFJ', '오로라 INFJ' 유형이다!

 

 

 

각 MBTI 유형이 ISTJ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하나하나 다 적혀있어서

각 유형 간의 관계성을 알 수 있어서 읽는 데 재미있었다ㅋㅋㅋㅋㅋㅋ

다른 유형들도 읽어보면 재밌을 것 같다!

 

 

 


 

테스트잇의 '미니홈피 성격 테스트' 링크 공유!

https://test-it.co.kr/test127.html

 

미니홈피 성격 테스트

미니홈피에 남겨진 나의 일촌평을 알아볼까요?

test-it.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