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일기/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운명의 동물 테스트 🐻🐰(MBTI 포함)

by 융숭22 2024. 8. 16.
728x90
반응형

 

이미지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

운명의 동물 테스트 🐻🐰

광고에 많이 떠서 해본 '운명의 동물 테스트'

대표이미지에 있는 토끼가 너무 귀여워서 끌렸다ㅎㅎ

 


먼저 선택지를 살펴보자...!

 

 

1. 어디에서든 잘 어울리는 건 아닌 것 같아서 no... 2. 예전과는 다르게 새로운 사람 만나는 게 즐거워짐!
3. 영화마다 다른 것 같은데...어느정도 결말의 방향성은 정해져있는 게 좋은 듯 4. 싸울 때 내가 잘못한 것, 상대방이 잘못한 것 딱딱 생각해서 얘기하는 편
5. 약간 어색하면 더 말이 많아지는 스타일...무한 질문 6. 파워 N
7. 쉬고 있는 것까지도 일정 중 하나이기 때문에 미리 약속을 했으면 나갔겠지만 그게 아니면 안 나갈 듯 8. 파워 J
9. 파워 J라서... 10. 내가 '만약에...'를 먼저 말하는 경우는 많이 없는데 친구가 '만약에...'를 꺼내면 너무 신남
11. 똥고집이라서 다른 사람들이 하는 말이 납득이 안 되면 그냥 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함 12. 분위기도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분위기가 어떻든 간에 결과가 별로면 다 쓸모 없다고 생각하는 듯

 

전형적인 mbti 질문이 많아서 답변하기 쉬운 편이었다!

 

로딩 중인 그림이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과는...!

곰도리🐻

가 나왔다!

그림이 너무 귀엽다ㅜㅜ

정말 멋져 보이는 곰돌이... 맘에 드는 결과!ㅋㅋㅋㅋ

 

 

적혀있는 문구들 보면

- 성실함 < 능력있음

- 완벽한 계획

- 솔직 당당

- 타고난 리더

- 토론 좋아

- 팩트 폭행러

- 엄격해 보이지만 말랑

- 자신감

 

타고난 리더... 같은 문구는 잘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잘 맞는 것 같다!ㅎㅎ

 

찾아보니 곰도리 유형에 해당하는 mbti가 ENTJ라고 한다!

내가 E라니... 살면서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유형인데ㅋㅋㅋ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걸 좋아한다고 해서 E가 나온 것 같음

 

 

잘 맞는 동물은 뾰족한 고슴도치 INTJ🦔

안 맞는 동물은 날아라 하늘다람쥐 ISFJ🐿️

 


다른 유형들도 다 찾아보았다!

ENFP / ENFJ
ENTJ / ENTP
ESFP / ESFJ
ESTP / ESTJ
INFP / INFJ
INTJ / INTP
ISFP / ISFJ
ISTP / ISTJ

 


 

푸망의 '운명의 동물 테스트' 링크 공유!

https://poomang.com/t/finally_animal?from_detail=True

 

운명의 동물 테스트

내 운명의 동물은?

poom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