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일기/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2023년 행운 아이템 뽑기

by 융숭22 2023. 3. 20.
728x90
반응형

이게 심리테스트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ㅎㅎ

2023년이 된 지 벌써 3개월이 지난 시점에 해보는

2023년 행운 아이템 뽑기!

이미지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

2023년이 된 지 3개월이나 지났지만

아직 2023년이 9개월 남았으니까!

과연 나의 2023년 행운의 아이템은 뭘까?

 


먼저 선택지를 알아보자..!

 

1. 왠지 공기가 더 끌린다. 상쾌한 공기를 느끼고 싶은 기분~
2. 포근하다 라는 단어가 더 좋다. 그냥 듣기만 해도 따뜻한 방에서 포근하게 이불 덮고 있는 기분이 든다.
3. 여름, 겨울은 그럭저럭이고 가을을 가장 좋아하지만...겨울은 껴입으면 덜 춥기라도 하니까...
4. 집순이라 기분이 안 좋을 땐 무조건 집으로...!
5. 살랑살랑한 바람 맞으면서 소풍하고 싶은 기분이니까 살랑살랑~
6. 우유를 별로 안 좋아해서 커피!
7. 파란 하늘도 좋지만 조용히 내리는 빗소리 듣고 비 냄새 맡으면서 쉬는 게 더 좋다!
8. 왠지 고슴도치 가시가 더 두꺼울 것 같고 많으니까...
9. 아까 전에 질문에 답하면서 소풍이랑 비 내리는 날을 생각했더니 눈 내리는 풍경이 먼저 떠올랐다
10. 강아지도, 고양이도 좋지만! 나는 고양이가 더 좋다ㅎㅎ
11. 둘 다 좋아하는데, 둘 중에 하나만 볼 수 있다고 생각하면 액션, 스릴러 볼 것 같다
12. 과거보다는 미래에 뭘 하고 있을지가 궁금하다. 과거는 이미 지나왔지만 미래는 너무 불분명하니까...

 


그래서 결과는...!

[인기] 아이템을 얻었다!

ㅋㅋㅋㅋㅋㅋ

 

인기가 넘쳐흐르는 한 해가 될 거라니...

정말 상상도 못 한 결과다ㅋㅋㅋㅋㅋ

이런 식으로 결과가 나올 거라고 예상하지 못해서 신기하다

(나는 2023년 행운을 위해서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아이템을 알려줄 줄 알았다)

 

귀인은 재물이다

(재물은 언제든 있으면 좋지...!)

 

방해꾼은 웃음과 소원이란다.

웃음이 방해꾼이라니...뭘까...?

 


결과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어서

내가 선택한 것의 반대로 한 번 더 선택해 봤다.

이번에는

[음식] 아이템을 획득했다..!

 

먹을 복이 넘쳐나고 굶고 다닐 일은 없는 한 해라니

너무 좋은 걸...?

(인기 아이템보다 이게 더 좋은 것 같은 걸..?)

 

귀인은 용기와 행운이고,

방해꾼은 사랑과 성공이다.

 

굶고 다니진 않지만 사랑과 성공은 멀리해야 하는 건가...?

(아직도 이 결과를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지 모르겠다ㅎㅎ)

 

 

그래도 재미로 해보기 좋은 심리테스트!

 


테스트잇의 '2023년 행운 아이템 뽑기' 사이트 공유!

https://test-it.co.kr/test3.html

 

2023년 행운 아이템 뽑기

2023년 내가 얻게 될 행운 아이템은 무엇일까?

test-it.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