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일기/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테스트(내 연애 성향 알아보기!)

by 융숭22 2023. 3. 2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만다 라는 소셜 커넥팅앱에서 만든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테스트를 해봤다!!

 

이미지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

어떤 동물이 나올지 기대된다..! ㅎㅎ

그냥 성격 유형이랑 연애할 때의 성격은 조금 다를 수 있으니까

예상하지 못한 결과가 나올 수도..?!

 


선택지를 살펴보자!

1. 당일날 가서 계획이 바뀌더라도 가기 전날에 미리 동선 다 짜놓기ㅎㅎ 2. 어색한 분위기에 누가 얘기할지 기다리기만 하는 게 더 못 참겠어..!
3. 미리 갖고 싶어하던 거랑 필요로 했던 거 생각해서 리스트 만들어놓고 사놓을 듯 4. 고의가 아닌 이상 그냥 부딪힐 수도 있으니까 괜찮은지 확인하기!
5. 전후 사정도 안 알려주고 냅다 욕하면 연인 입장에서 왠지 당황스러울 것 같다ㅋㅋㅋ... 6. 팩트도 중요하지만 연인의 기분도 중요하다고 생각
7. 집순이는 집 데이트 선호! ㅎㅎ 8. 한번 만날 때 알차게 만나고 싶어서 미리 다 계획 짜놓을 듯
9. 이런 질문의 밸런스 게임을 많이 봐서 너무 이상한 선물은 싫지만, 그래도 내 생각해서 선물 준다는 것 자체가 감동... 10. 집에만 있어도 할 일 많음!
11. 나를 어필하는 것보다 상대방이 어떤 사람인지 정확히 알고 싶음 12. 정신적인 지지도 해주고 싶지만 좀 더 도움이 되는 건 해결책 제시라고 생각...
13. 낯을 많이 가려서...인사만 하고 대화가 끝나길 기다릴 듯 14. 3시간 정도는 뭐~ 할 일이 있나보네~ 싶을 듯
15. 바뀐 점 찾는 게 너무 어려워... 이런 거 진짜 못해 16. 승부욕 한 번 발동하면 진짜 감정 상할 수도 있어서 그냥 재밌게 즐기기~
17. 핸드폰을 나중에 봐서 톡을 나중에 본 거면 몰라도 톡이 왔는데 이미 어떤 내용인지 본 상태면 바로 대답! 18. 꼭 내가 필요한 일이면 야근할 듯...ㅠ
19. 단골집도 좋지만 같이 맛집 발굴하러 다니는 것도 좋을 듯! 20. 날 사랑하긴 하냐면서 화를 낼 것 같진 않고...서운하다고는 할 듯

다른 심리테스트보다 문항이 많아서 꽤 시간이 걸린 것 같다

그만큼 고민도 많이 했다

연인 관계라고 생각하니까 관계를 깨트리거나 불안정하게 할 여지를 만들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다 보니

평소랑 다른 선택지도 고른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결과는...!!

진득한 사랑꾼 거북이!

원래도 스스로 거북이 같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딱 거북이가 나오니까 너무 웃겼다ㅋㅋㅋㅋㅋㅋ

(테스트에 대한 신뢰도가 갑자기 올라감)

 

거북이의 설명은,

계획적이고 뭐든 차근차근 오랫동안 진행하는 성격이고

독립심이 강해서 사람들 만나는 걸 그리 즐기지 않지만

책임감이 강해서 연애의 시간이 길어질수록 상대방에게 더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믿음을 배신하지 않고 오랫동안 함께 해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한다!

 

다른 부분도 조금 있지만 전체적으로 나랑 맞는 얘기였다ㅎㅎ

연인이 있으면 이런 성격이구나...라고 내 모습을 비교적 객관적으로 볼 수 있었다

 

나와 맞는 유형은 '애정표현 끝판왕 하이에나'

나와 안 맞는 유형은 '철벽 금사빠 물개'라고 한다!

 

궁금해서 각 유형의 설명을 봤다

하이에나 유형은 적극적으로 애정표현을 하는 스타일이라고 하고

물개 유형은 완벽주의자이자 망상가이고 자기애가 강한 성격이라고 한다!

 

 적극적으로 애정표현을 하는 사람을 평소에도 이상적이라고 생각했어서

결과가 꽤 신뢰도 있는 것 같았다ㅎㅎ

 

 

테스트 결과 페이지의 주소를 보니 각 유형이 어떤 mbti에 해당하는지 알 수 있었는데,

거북이 유형은 istj, 하이에나 유형은 estp, 물개 유형은 infp 유형이었다!

평소에 infp 좋아했었는데 안 맞는다고 나오니까 왠지 취향이 부정당하는 느낌...

(재미로 하는 테스트지만...!)

 

 


아만다의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테스트' 링크 공유!

 

https://mbti.amanda.co.kr/

 

동물로 알아보는 연애 유형 테스트 | 아만다

내 연애 성향과 최고&최악의 유형까지 바로 알아보세요!

mbti.amanda.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