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일기/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빌런 성격 테스트 '나는 어떤 빌런일까?'(MBTI 결과 포함) 😎😈👽

by 융숭22 2024. 1. 15.
728x90
반응형

 

 

테스트봄 심리테스트 중에

빌런 성격 테스트가 광고로 많이 뜨길래 해봤다!

 

이미지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

빌런 성격 테스트 😎😈👽

둘도 없는 악당이지만,

그만큼 매력적인 빌런들!

 

나는 어떤 빌런일까?

 


먼저 선택지를 살펴보자...!

 

 

1. 빌런이 된다면 뭔가 이유가 있어서 되었을 테니까...그 목표를 이루려면 다른 빌런과 팀이 되는 게 효율적일 듯 2. 가구...옮기기는 너무 어려울 것 같고ㅋㅋㅋㅋㅋ 조그만 낙서라면 낙서할 수는 있을 것 같다
3. 뭔가 딱 '빌런'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디즈니 영화에 나오는 빌런들... 4. 얼마나 나쁜 행동인지에 따라서 달라지지만...그냥 위에 질문처럼 가구 가져가기같은 나쁜 짓을 저지른다면 사연이 궁금할 듯
5. 눈으로 보이는 나쁜 짓은 하면 너무 금방 잡힐 것 같아서ㅋㅋㅋㅋㅋ 교묘하게 나쁜 짓을 하는 게 더 적성일 듯(?) 6. '빌런'하면 떠오르는 게 디즈니 영화의 빌런인데, 그 빌런들은 다 사연이 깊어서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다고 생각이 든다 
7. 내 친구가 빌런이면...일단 충격받고 얘가 이런 애가 아닌데 왜 그런 짓을 했는지 일단 물어보기라도 할 듯 8. 빌런이 되어도 교묘하게 복수하거나 괴롭히는 거나 할 수 있을 것 같고 사람을 직접적으로 다치게 하는 건 못할 것 같다
9. 조직에 들어가서 한 자리 차지하려고 할 듯ㅋㅋㅋㅋㅋ 이왕 하는 거 끝까지 가보자(권력욕..?) 10. 이렇게 그냥 잡힐 순 없지...도망갈 수 있으면 빠져나가야지
11. 마지막 일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왕 시작한 거 끝까지 해내고 쉬어야지! 12. 당연히 집에서 쉬기~!

 

 

한 번도 영화나 애니를 보면서 빌런이 되고 싶다!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고

그런 콘텐츠 속 빌런은 현실 속의 진짜 '빌런'과는 거리감이 있어서 몰입이 잘 안 됐다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과는...!

 

 

타락한 히어로

 

가 나왔다!

 

히어로였는데 타락한 거니까 뭔가 이유가 있었던 거겠지..?

 


스토리를 보면...

 

"세상은 나에게 아무것도 해주지 않아"

 당신은 현실을 깨달아 버린 타락한 히어로!

당신은 평소에 사교적이고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는

모범생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요.

이런 당신이 빌런이 된다면, 사람들을 위해 희생하다가

현실을 깨달은 타락한 히어로가 되죠.

아무것도 돌아오지 않아도 계속 사람들을 도와 왔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자신을 도와주지 않는 사람들을 보며 타락하게 돼요.

자신에 대한 비판에 예민하게 반응하기도 하는

당신은 타락한 히어로의 기질이 있답니다.


 

와 생각보다 스토리가 디테일해서 놀랐다ㅋㅋㅋ

계속 선의에 의해 사람들을 도와 오다가 결정적인 순간에는

아무도 자신을 도와주지 않아서 다 부질없다 생각하고 타락한 히어로인 것 같다

 

그래도 히어로였다는 것이 좀 마음에 들었다ㅎㅎ

 

 


 

잘 맞는 빌런

흑화한 공주, 뱀파이어 백작

 

안 맞는 빌런

마왕, 타락 천사

 

라고 한다

 

그런데 이렇게만 보면, 각 유형이 어떤 타입인지 모르겠어서

다른 결과들과 MBTI 결과 유형을 가져와 봤다!

 

타락한 히어로는 ENFJ이고

잘 맞는 유형인 흑화한 공주, 뱀파이어 백작은

각각 INFP, ISFP

안 맞는 유형인 마왕, 타락 천사는

각각 ESFP, ESFJ

라고 한다

 

원래 나는 INTJ인데...

어쩌다 이렇게 다른 유형이 나왔지

 

빌런인 나는 ENFJ 스타일인가 보다ㅋㅋㅋㅋㅋ

 


 

테스트봄의 '빌런 성격 테스트' 링크 공유!

https://testbom.com/villain-personality-test

 

빌런 성격 테스트 - 테스트봄

둘도 없는 악당이지만,그만큼 매력적인 빌런들! 나는 어떤 빌런일까요?지금 바로 테스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testbom.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