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일기/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MBTI 결과 포함)

by 융숭22 2023. 4. 14.
728x90
반응형

라벨 스티커 테스트를 하고 보니

연애편 라벨 스티커 테스트가 새로 나왔길래 해봤다!

 

이미지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먼저 선택지를 살펴봤다!

1. 친근하게 대해주시니까 감사하긴 한데 왠지 계속 말해야 할 것 같아서 부담... 2. 애초에 어떻게든 일주일 내내 약속 나가는 일정을 잡지 않도록 할 듯
3. 약속은 즐겁겠지만 그래도 밖에 나갔다오면 피곤...내일은 무조건 아무데도 안 나간다...!! 4. 늦었을 때는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다 정도만 생각하지만 여유로울 때는 갑자기 엘레베이터 급강하했을 때 잘 뛰면 살아남을 수 있으려나 머릿속으로 미리 상상해봄
5. 대체 무슨 사이일까 최악의 상상까지 해보고 물어볼 듯... 6. 왜 이렇지? 라는 말을 제일 많이 함ㅋㅋㅋㅋㅋ+ 왜 이렇게밖에 못 하지? 혹시 이렇게는 할 수 없나? 만약 이렇게 하면 어떨까? 정도는 말로는 안 하는데 생각만 많이 함
7. 거절하고 싶었으면 생각 좀 해볼게 라는 말도 안 함 8. 들어주기도 하고 어떻게든 문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해주고 싶을 듯
9. 추리하게 입고 왔다고 하는 것 같아서 계속 신경 쓰일 듯... 10. 만나는 건 좋은데, 오늘 일정 다 짜놨는데 갑작스러운 일정이 추가되면 당황
11. 어디 나가거나 누구 만날 때 뭐 할지 대충이라도 생각하고 가야 마음이 편해 12. 미리 일정 잡아놓고 싶음. 일정이 대충이라도 일주일 단위로 짜여져 있어서...

이번에는 인티제스러운 답변 많이 한 것 같다ㅎㅎ

(이런 걸 생각하면서 하면 조작된 결과가 나올 것 같지만...)

 


그래서 결과는...!

Analysis Sticker

애널리시스 스티커!

 

문구들이 너무ㅋㅋㅋㅋㅋㅋ 차가워서 부정하고 싶었지만

하나하나 읽어보면 어느 정도 공감하는 말이라 부정할 수도 없었다...

 

-특히 공감 가는 문구-

'만난 지 얼마나 됐다고 날 사랑한다는 거지'

'감정 표현은 어려워'

'뭘 원하는지 솔직하게 말해줘'

'은근슬쩍 챙겨주면 모름'

'내 시간 존중 필수'

'사소한 것 하나하나 계획함'

'관심 없는 척해도 사실은 소중해'

'가벼운 연애는 시간 낭비'

'밀당할 시간에 사랑을 할래 아님 이별을 할래'

 

모든 관계를 너무 깊게 생각하는 바람에

가벼운 연애는 싫고 밀당도 싫은 사람...

돌려서 말하고 그러면 못 알아들음

확실하게 말해줘야 제대로 의사 전달 가능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면이 너무 공감 갔다...

 

이번에도 찾아보니까 MBTI가 있길래 찾아와 봤다!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MBTI

애널리시스 스티커는 INTJ!

그냥 라벨 스티커 테스트에서는 INFP 가 나왔었는데

연애 편에서는 진짜 내 MBTI가 나와서 신기...

(갑자기 엄청 신뢰하게 됨ㅋㅋㅋㅋ)

 

연애편인만큼 잘 맞는 라벨 스티커도 한번 알아봤는데

챠밍 스티커는 ENFP 

액티브 스티커는 ESTP

였다ㅎㅎ

 

워낙 주변에 엔프피도 많고

엣팁은 한 번도 안 만나봤지만 잇팁은 잘 맞았어서

은근 신뢰도가 높은 것 같다

 

 


케이테스트의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링크 공유!

https://ktestone.com/kapable.github.io/labelStickerLove/

 

라벨 스티커 테스트 연애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스티커로 연인에게 내 맘을 표현해보자-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