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일기/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빵BTI '나를 닮은 빵은?'🍞🥐🥖

by 융숭22 2023. 5. 7.
728x90
반응형

빵은 뭐든 다 좋아하는 빵순이로서 빵BTI를 지나칠 수가 없었다!

 

이미지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

빵BTI '나를 닮은 빵은?'

 


그럼 선택지를 먼저 살펴보자...!

1. 집 밖에 나가 있는 게 신날 때도 있는데, 엄청난 집순이이기 때문에 집에서 나가는 거 자체는 너무 귀찮... 2. 빵은 대부분 다 좋아하기 때문에 새로운 종류도 잘 도전해보는 편
3. 보통은 새로운 걸 보면 원리를 궁금해하는데 빵은 그냥 맛있네~ 이거 이제 내 최애빵! 이러고 말 듯 4. 별거 안해도 스케줄이 짜여져 있는 나는야 j
5. 둘 다 아니라서 고르기 어려웠다... 근데 임티는 잘 쓰는데 ㅠㅠ는 잘 안 쓰는 편이라... 6. 기분이 별로면 집에서 혼자 기운 충전하는 시간이 필요함
7. 갑자기 고백받으면 당황해서 일단 생각해보겠다고 할 듯...혹시 좋은 사람일 수도 있으니까..?ㅋㅋㅋㅋㅋ 8. 애매하게 아는 사람한테 반갑게 인사하는 거 너무 어렵다...그냥 서로 못 보고 지나가면 좋겠다 싶음...
9. 갑자기 귀엽다고 하면 대체 무슨 속셈이지...이런 생각이나 들 듯 10. 부드럽고 줏대있는 사람은 안되나요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과는...!

고소한 호두파이!🥧

 

빵은 대부분 다 좋아하지만 빵에서 달콤한 속 부분보다 겉에 빵 부분을 

더 좋아해서 파이는 그다지 좋아하진 않는데 호두파이가 걸렸다...!ㅋㅋㅋㅋㅋ

(그리고 호두 안 좋아함...ㅎㅎ) 

 

호두파이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다!

 

호두파이는 별로인데...하다가도 설명 보니까 맞는 것 같기도...?ㅋㅋㅋㅋㅋㅋㅋ

정신없는 거 싫어하고 연락 답장 느리고 

아무 생각 없는 척하지만 사실은 생각 엄청 넘쳐나는 거

너무 똑같다!

 

 

호두파이 말고 어떤 빵들이 있는지 궁금해서 모든 유형을 다 모아봤다

왜 설명글들이 다 나 같지..?

ㅋㅋㅋㅋㅋㅋ

(원래 심리테스트를 하면 이것도 나 같고 저것도 나 같긴 하지만...)

 


푸망의 빵BTI 링크 공유

https://poomang.com/t/bbangbti?from_detail=True 

 

빵BTI

나를 닮은 빵은?

poom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