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일기/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연애 봄 꽃잎 테스트🌸🏵️🌺(MBTI 결과 포함)

by 융숭22 2023. 4. 30.
728x90
반응형

봄이 되어서 그런가

요즘 들어 연애 관련 심리테스트가 눈에 많이 보이는 것 같다ㅋㅋㅋㅋㅋ

 

그래서 해본

케이테스트의 연애 봄 꽃잎 테스트!

이미지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

 


선택지를 살펴보자!

1. 공감하려고 노력하고 진지하게 대화하는 걸 좋아해서 실없는 소리하는 거 잘 못함 2. 좋아하는 사람이랑 얘기할 때는, 내 의견 주장보다는 상대방 의견 들어주고 리액션해주는 걸 많이 하는 듯
3. 연인과의 문제가 아니더라도, 일단 문제가 생기면 생각부터 많아짐. 이 사태를 어떻게 해결할까... 4. 둘 다 이해하지 못하는 건 아닌데, 잘 자라고 해놓고 안 자고 계속 연락하면 '언제 자니...?' 생각하고 조금 피곤할 것 같음
5. 연애가 아니더라도 현재에 충실한 것보다 미래를 항상 먼저 생각하는 편 6. 갑자기 안 하던 행동을 하면 낯설고 의중을 파악할 수가 없어서 '왜 이러는 거지...?' 생각할 듯
7. 옳고 그름을 따지지 않고 무조건적으로 친구 편 드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해서...일단 상황을 다 들어보고, 친구 의견에 동의도 해주면서 내 의견도 얘기할 듯 8. 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 오래 사귀다가 헤어졌지...? 궁금
9. 일단 왜 그런 행동을 한 건지 머릿속으로 곰곰히 생각한 후에 물어보기 10. 매번 똑같은 스타일의 데이트여도 그냥 연인을 만나는 거 자체가 신나서 똑같은 데이트라고 싫어하지는 않을 듯. 그것보다 데이트 계획 세우는 것에 적극적이지 않으면 나랑 별로 안 만나고 싶은 것 같아서 별로다...
11. 파워 계획형은 약속 나가기 전 시뮬레이션을 여러 번 돌려보고 플랜b, c도 짜긴 하지만, 원래 계획대로 되지 않으면 급격히 당황함 12. 예약하긴 했어도 연인이 다른 메뉴 먹고 싶다는데 뭐...ㅎㅎ 먹고 싶은 거 먹어야지~

11번 질문이랑 12번 질문 너무 반대되는 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

질문에 답하면서 '와... 나 진짜 파워 j 형이구나' 싶었다.


그래서 결과는...!

진중하고 솔직한

물망초 꽃잎! 

 

설명글이 너무 공감됐다ㅋㅋㅋㅋㅋ

누군가를 좋아하더라도 절대 남에게 이야기하지 않는 것이나

솔직함이 생명이라고 생각하는 거...

(이 사람이 생각지 못했던 이상한 부분을 보여주더라도

일단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편)

 

끌림 포인트도 너무 공감

삶의 방향성이 같은 사람이었으면 좋겠고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나날이 더 발전하려고 노력하는 사람이

더 매력적으로 보임(너무 당연한 소리인가ㅋㅋㅋㅋㅋㅋ)

 

 

이것도 MBTI 결과를 찾아와 봤다!

 

ISTP 앵두 꽃잎

ISTJ 백합 꽃잎

ISFP 민들레 꽃잎

ISFJ 복숭아 꽃잎

INTP 데이지 꽃잎

INTJ 물망초 꽃잎

INFP 프리지아 꽃잎

INFJ 작약 꽃잎

 

ESTP 목련 꽃잎

ESTJ 유채 꽃잎

ESFP 진달래 꽃잎

ESFJ 개나리 꽃잎

ENTP 튤립 꽃잎

ENTJ 매화 꽃잎

ENFP 벚꽃 꽃잎

ENFJ 라일락 꽃잎

 

 

MBTI 결과 보니까 물망초 꽃잎은 INTJ였다

(용하네...ㅋㅋㅋㅋㅋㅋ)

잘 맞는 꽃잎으로 벚꽃 꽃잎이랑 튤립 꽃잎이 있었는데

그러면 ENFP랑 ENTP이랑 잘 맞는다는 걸까

 

 

(케이테스트의 심리테스트는 생각보다 잘 맞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하고 나면 나도 잘 설명하지 못했던 내 모습을 정리해 준 것 같다는 생각이 들 때가 많다...)


케이테스트의 연애 봄 꽃잎 테스트 링크 공유!

https://ktestone.com/kapable.github.io/loveSpringFlower/

 

연애 봄 꽃잎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커플 캐릭터로 보는 나의 연애 성향은?-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728x90
반응형

댓글